일상스토리

망원시장 망원고로케 망원동 고로케 망원시장주차

버블껌공주 2022. 6. 6. 00:45
728x90
728x90
SMALL

망원시장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자 왔어요 왔어

망원시장에 왔어요

 

 

 

망원시장

신나게 구경했는데

 

 

그중에서 열심히 찍은

한 곳만..

포스팅해볼게요

 

망원고로케

 

 

망원고로케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망원시장에 있는

크로켓 집인데요

 

 

지나가다가

너무 비주얼이 안사면 안 되는 비주얼과 가격이라서

 

버블이 가 당장 포장했던 집입니다

 

 

일단 사진으로 차례대로 보실게요

망원고로케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이렇게 고로케랑

꽈배기

찹쌀도너츠

등등

 

 

이런 튀김?류들을 파는 곳인데요

 

가격보세요

진짜 시장 가격이죠

 

그래서 버블이는

동그라미 찹쌀도너츠랑

고로케를 주문했어요

 

 

망원고로케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망원고로케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자 이렇게 주문했어요

 

 

버블이 평은요

고로케는 안에 속이 꽉 차 있지 않았어요

진짜 실망했어요

가득 차 있을 줄 알았는데

안에다 부실했고

 

그래서 고로케는 비추천해드려요

 

 

저 동그라미 찹쌀도넛은

맛있었어요

 

 

완전 오랜만에 먹는 도넛 맛

저건 추천드려요

 

 

이 집에 오시면

고로케보다 도넛을 먹는 걸 추천해 드릴게요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망원시장 주차는요

 

망원시장 중간에 있는

망원주민센터에다가 주차했어요

공영주차장이라 가격이 아주 착해요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2022.06.02 - [일상스토리] - 먹을텐데 순대국 성시경순대국 화목순대국 여의도순대국

 

먹을텐데 순대국 성시경순대국 화목순대국 여의도순대국

먹을텐데 순대국 아시나요 성시경님이 신나게 드셨던 그 순대국!! 버블이도!! 가 보았 습! 니다!! 근데 근처만 갔는데 줄 보이세요..? 진짜 이건 아니잖아요.. 저 멀리서도 건물 밖까지 줄이.. 그래

99336.tistory.com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728x90
728x90
LIST